gourmet/restaurant

[맛집] 산본 라멘키분

2020. 7. 31. 12:07

집근처에 있는 괜찮은 라멘집 소개합니다~

저는 라멘보단 츠케멘이나 마제소바 쪽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날이 좀 쌀쌀했던 날 근처를 헤메이다 들어가게 됬어요ㅋㅋ

 

가게안은 넓은편은 아니예요 ㅋㅋㅋ

그런데 카운터 자리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보통 매콤한쪽의 라멘을 주로 먹어요 ㅋㅋ

저는 당연 마제소바를 주문했습니다

 

 

 

 

 

 

 

카라이멘?? 메뉴명이 제대로 기억은 안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랫던걸로 기억하구요 ㅋㅋ

 

 

 

 

전 마제소바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뭣도모르고 매콤한맛으로 주문했다가

매워죽을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맵찔이)

근데 맛있어.........하...... 잘못주문했어 ㅋㅋㅋㅋ

 

 

 

 

 

 

 

여기 교자를 직접 만든데요 ㅋㅋㅋ

맛있어요 ㅋㅋㅋ

라멘에 교자를 빼놓을순없죠

배부르지만ㅋㅋㅋ 맛은봐야겠어요 ㅋㅋㅋ

 

역시나 맛있습니다ㅋㅋㅋ

 

 

 

 

 

 

 

 

 

 

 

이 뒤로 마제소바를 먹고싶을때 또 찾아갑니다 ㅋㅋㅋ

이 뒤로는 그냥 기본맛으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매운맛으로 먹었다가 ㅠㅠㅋㅋㅋㅋ

라멘맛도 괜찮아요 ㅋㅋ

그래서 라멘을 먹고싶을때는 라멘키분으로 갑니다

 

산본에서 라멘이 드시고 싶으시면 라멘키분으로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