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info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완료!

2021. 12. 21. 21:51

지난주에 뱅샐에서 무료로 진행해주고있는 유전자검사 신청했었는데

2주가 걸린다구해서 언제나 되려나 기다리고 있던 중,

드디어 유전자 검사가 완료됫다고 알람이 왔다!ㅋㅋㅋㅋ

2주까지는 안걸렸고 딱 10일정도 걸린듯 하다

 

 

내가 특히 타고난 능력 TOP3가 표시되는데

그것은 바로

체질량지수, 비타민D농도, 지방산농도 ㅋㅋㅋㅋㅋㅋ

 

과식을 허락받은 자라니 이건 참 맘에 드는군ㅋㅋ

그리고 난 뼈가 얇아서 나중에 골다공증 빨리 오면 어쩌나 했는데

흡수를 잘한다니 칼슘제 열시미 챙겨먹어야겠다 ㅋㅋㅋ

 

 

 

생각보다 여러가지분류로 유전자 검사가 진행됨

유전율, 상위%, 등급, TOP3, 영양소, 건강관리, 운동, 식습관, 피부/모발, 개인특성 

이렇게 열가지 탭으로 분류되어 보고싶은정보를 볼수가 있음ㅋㅋㅋㅋ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내가 왜 아무리 운동을해도

근육이 잘 안붙는지.......

나는 왜 운동치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보니 알것같닼ㅋㅋㅋ

 

그리고 내몸에 흡수가 잘안되는 영양소가 뭔지, 어떤운동에 적합한지

보기쉽게 등급별로 볼수있어서 보기 쉽다 ㅋㅋ

 

 

 

 

 

각 목록별로 누르고 들어가면

설명과 함께 상위 몇프로인지,

안심인지 위험한지,

불리한 유전자들중에 내유전자가 어떤게 들어있어서 불리한지등등

나와있다 ㅋㅋ

밑에는 어떻게 하면 관리를 할수 있는지도 나와있음ㅋㅋㅋㅋ

 

 

 

 

재밌다 ㅋㅋㅋㅋㅋ

무료로 유전자 검사를 할수가있다니 ㅋㅋㅋㅋ

싱기싱기

 

뱅크샐러드에서 매일 500명씩 아침 10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데

처음 신청했을때는 엄청난 신청속도에 선착순끝나서 아예 신청도 못했었는데

그다음날 바로 10시 10초전부터 버튼을 연타누르기시작해서 바로 신청완료!ㅋㅋㅋㅋㅋ

 

얼른얼른 모두들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