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사자 박서준은 멋잇다

2019. 8. 18. 17:35

 

영화전문가같은 후기가 아니고 줄거리 스포가 나올 수 있으므로

영화를 보실 분들은 읽지마세요

그냥 개인적인 감상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영화 나왔을 때 이것은 봐야돼! 라며 ㅋㅋㅋㅋㅋ

박서준은 멋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계속 본다 본다 하고 시간이 안맞아서 못보다가 이제야 와서

볼려고 찾아보니 상영극장이 몇개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디서 볼지 찾다가, 영화후기를 봤는데

평점이 너무 좋거나 너무 나빠서 ㅋㅋㅋ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구나 했어요

 

이미 본 사람들 중(여자인경우) 재밌다고

박서준과 우도환이 너무 멋있다 라는 평이 많고

네이버 평점글을 봐도 남자들은 대부분 재미가 없다고 적어놧길래

평점 구경하다가 재밌는걸 몇개 봣습니다 ㅋㅋㅋㅋㅋ

이 평점들을 보니 더 궁금해 지기 시작..

 

그 중 평점 몇개 올려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는 재밋게 봤습니다

박서준의 팬이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 보면 재밌습니다

근데 남자친구는 보는 중간에 졸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 박서준 멋있다

우도환 멋있다

 

 

막판에 불주먹과 양서류같은 모습의 우도환은 좀..... 그랬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시리즈 물이라던데요

과연 이 다음은 어떻게 나오려고 하는지

정말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더 사일런스 (스포가 있을 수 있음)  (0) 2019.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