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친구생파겸?

2019. 12. 29. 16:40

이번주에 친구생일이 두명이나 있어서

ㅋㅋㅋㅋㅋ

시간이 되는 사람들끼리 친구생파겸 조촐한 송년회를

친구집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준비한 아이스크림 케익에

초를 일곱개나 꽂아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축노래도 불러줫지>ㅂ<

 

다같이 아이스크림케익을 맛잇게 먹구 

 

 

 

 

 

마싯는 저녁을 시켜먹엇다

내가 자주 먹엇던 김치치즈탕수육 떡볶이 피자 + 서비스 파스타 ㅋㅋㅋㅋ

 

 

 

 

 

얼른 후다다닥 다먹구

도쿄하이웨이를

넷이서 풀로 한번 해보앗다 

근데 가져온 테이블이 너무 현란해서 사진이 이쁘게 안나옴..........휴

 

 

 

 

그리고 신상게임인 타이니타운을 넷이서 합니다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플레이 하는데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게임ㅋㅋ

넷이서 하니 시간이 더 길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요것은 지도제작자들

이것두 남친이랑 둘이만 해밧던건데 여럿이서 고블린공격받아 하니까 재밋다 ㅋㅋㅋㅋㅋ

 

맨앞에있는게 내가 한거 ㅋㅋㅋㅋㅋ 열심히 빽빽하게도 그렷다 ㅋㅋㅋ

 

 

 

다섯이서 봣는데

둘중 생일이엇던 한명은 주말에도 일을 하므로 ㅋㅋ

촛불만 끄고 아이스크림먹구 후다닥 가버렷다 ㅋㅋ

한명은 연애사업으로 약속이 겹쳐서 못오고

한명은 요즘 연말이라서 그런지 주말에도 출근........ㅠㅠㅠㅠ

 

돈벌어먹구살기 힘들다 힘들어 ㅠㅠ

 

신년회는 다같이 모일 수 잇길 기대해봅니다♡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이 너무나 빠르다.....  (0) 2020.01.19
1차 집들이 완료!  (0) 2020.01.12
크리스마스엔 뭘 그렇게 먹었나......  (0) 2019.12.26
오랫만에 연극보고 왔다  (0) 2019.12.13
받자마자 바로 플레이  (0) 2019.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