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1차 집들이 완료!

2020. 1. 12. 20:38

집 이사후 첫 집들이 완료되었다 ㅋㅋㅋㅋ

 

내친구들은 아니엇지만ㅋㅋㅋ

남자친구 부부가 집들이 했다고 선물도 사주고

이미 작년부터 몇번 만나기도했고 놀러도 다녀와서 ㅋㅋ

이번에 초대해서 같이 집에서 저녁먹구 게임했음ㅋㅋ

 

 

곱창맛잇는데가있다고해서 주문했었는데

곱창+막창+대창+염통 하나씩 주문했고,

부추는 집근처에서 사서 양념무쳐서 같이 먹엇지 ㅋㅋㅋ

꿀맛이다

심지어 여기서 네봉지 주문하면 파김치도 준다 ㅋㅋㅋㅋ

주문하는것보단 양이 적다는데 근데 맛잇다 ㅋㅋ

가격도 싸고 곱창 밖에서 사먹으려면 너무 비싼데 여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음

네봉지에 4만원정도 ㅋㅋㅋ

한봉지에 만원꼴이다 굿ㅋㅋ

 

 

곱창을 좋아한다면 여기서!ㅋㅋㅋ

(내돈주고 직접 사먹은 글임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udfc1991

 

곱창파는 청년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곱창 대창 막창 염통 곱창전골 곱창떡볶이 판매 납품 문의

smartstore.naver.com

 

 

 

나는 상관이 없지만

나머지 셋은 저걸로 택도 없으므로 ㅋㅋㅋ

집근처에서 역시 삼겹살을 구입햇다

냉삼을 사려고했는데 대패만있고 냉삼은 없어서

그냥 삼겹살 만원어치 삿음ㅋㅋㅋ

 

다못먹을 줄알았는데 저걸 다먹더라......휴 ㅋㅋㅋㅋ

 

삼겹살엔 역시 된찌 아니겠어?

그리고 느끼할 수있으니 샐러드도 함께 ㅋㅋ

 

 

 

 

역시 분위기 띄우는데는 게임이지 ㅋㅋ

도쿄하이웨이는 역시 넷이서 해야 이쁘고 재밋음ㅋㅋㅋㅋㅋㅋ

내가 결국 기둥이 모자라서 꼴등이었다........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드디어ㅓㅓㅓㅓㅓㅓ!!!!!!!!  (0) 2020.01.30
주말이 너무나 빠르다.....  (0) 2020.01.19
친구생파겸?  (0) 2019.12.29
크리스마스엔 뭘 그렇게 먹었나......  (0) 2019.12.26
오랫만에 연극보고 왔다  (0) 2019.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