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당산 촌놈숯불닭갈비

2020. 7. 22. 16:32

 

 회사근처에서 친구들과 밥먹을때 갓던 곳입니다
당산역 근처에 먹자골목? 같은곳이 있어요 ㅋㅋㅋ
전집,족발,고기집 등등 많은데
참고로 전 술을 마시지않고,
친구들도 술을 그렇게 마시는 편이아니라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찾다가 가게된곳이예요

그런데 한번 방문하고 나서 그뒤로 두번더 방문ㅋㅋㅋ
왜냐 맛있거든요 ㅋㅋㅋ

 

 

 

 

 

 

 일단 요 목살!!!!
전 일반 닭갈비는 그렇게 땡기진않는데
숯불닭갈비는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곳에서도 숯불닭갈비만 몇번 먹어봣는데
남자친구가 닭목살이 맛있다구 계속 얘기를 해서
이참에 메뉴에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ㅋㅋ

 

 내가 생각햇던 닭목살은
치킨시켯을때 먹을게 별로없어서 그냥 버리는부윈데 ㅋㅋㅋ
이건 생각보다 살이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일반 닭살과는 또다른 쫄깃함이 있어서 ㅋㅋㅋㅋㅋ
반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반 소금구이?엿나?
와 고추장양념 인지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이렇게 두가지 ㅋㅋㅋㅋ
하지만 맵찔이인 저는 고추장양념......
너무매웠습니다.....
분명 메뉴판엔 많이맵다구 안써있엇는데....

하지만 친구들은 맛있다며 잘먹었어요 ㅋㅋ

 

 

 

 

 

 

 닭갈비만 먹으면 섭섭하겠죠?
물막국수 하나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먹성폭발ㅋㅋㅋㅋㅋㅋㅋ
새콤한게 맛잇어요 ㅋㅋㅋㅋ
고기의 느끼함을 산뜻하게 ㅋㅋㅋ

 

 

 그리고 볶음밥도 먹었어요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늘먹던 고기가 지겹다면
오늘은 숯불닭갈비 어떠신가영?ㅋㅋㅋㅋ
추천합니당

 

 

 

'gourmet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시흥 본가만두전골  (0) 2020.07.31
[맛집] 밤일마을 신선화로  (0) 2020.07.25
[맛집] 산본 상무초밥  (0) 2020.07.22
[맛집] 영등포 징기스  (0) 2020.07.21
[맛집] 산본 우정원  (0) 202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