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시흥 본가만두전골

2020. 7. 31. 12:00

날이 조금 쌀쌀할때,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을때

생각나는 만두전골!

 

시흥 물왕저수지 근처에 음식점이 정말 많은데,

이중에서 최고를 꼽자면 바로 본가만두전골!!! 추천해드립니다

 

 

 

남자친구랑만 가서 2인분으로 항상 먹는데요,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반으로 주문해요

 

 

 

 

 

 

 

 

만두를 보시면알겠지만,

만두 피가 엄청 얇아요 ㅋㅋㅋㅋ

보니까 굴림만두라고 하더라구요 

피에 싸는게 아니고 만두속을 뭉쳐서

얇게 굴려서 만든데요 ㅋㅋ

 

 

 

 

 

 

 

만두도 저만큼,

야채도 이만큼!

진짜 너무배불러요..........

 

 

 

 

 

 

다 때려넣고 끓입니다 ㅋㅋㅋㅋㅋ

여기가서 만두를 네개 다 클리어해본적이 없어요

야채건져먹고 하다보면 배가 너무불러서ㅠㅠㅠㅠ

이미 두개먹은순간부터 급 배가 불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육수는 매콤한맛, 깔끔한맛으로 선택할 수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

 

 

 

 

 

 

 

 

 

 

 

 

 

맛잇게 끓고나면 만두를 하나 건져옵니닼ㅋㅋㅋ

아---- 사진만 봐도 벌써 군침ㅋㅋ

 

 

 

 

 

 

 

다먹지못한 만두는 육수에 풀어주고

칼국수를 같이 넣어서 좀더 진해진 국물에 칼국수를 건져먹습니다

 

 

 

 

 

 

 

 

이거먹으러 물왕저수지까지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가면 갈때마다 대기가 있어요 ㅋㅋ

근처에 가실일이 있다면 꼭 추천해드릴께요!!

 

'gourmet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영등포 부일갈비  (2) 2020.09.15
[맛집] 산본 라멘키분  (0) 2020.07.31
[맛집] 밤일마을 신선화로  (0) 2020.07.25
[맛집] 당산 촌놈숯불닭갈비  (0) 2020.07.22
[맛집] 산본 상무초밥  (0) 202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