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영등포 부일갈비

2020. 9. 15. 12:09

영등포 맛집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부일갈비 입니다
돼지갈비가 먹고싶을때 찾아가는 곳이예요

 

 

 

 

기본찬도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주문한 돼지갈비가 나옵니다

 

 

 
불판에 올리고 기다립니다 ㅋㅋ
특히 이곳은 사장님이 구워주시는 돼지갈비가 별미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구우면 윤기가 안흐르는데
직접 구워주시면 윤기가 흐릅니다
가끔 운이 좋고 바쁘지않으면 직접 구워주십니다
거부 노노 ㅋㅋㅋㅋㅋ 구워주시는데로 먹으면 됩니다 ㅋㅋ

 

 

 

 

먹다보니 맛잇는 된장찌개도 나와요
이러면 밥도 먹고싶잖아요ㅠ

 

 

 

 

 고기를 다 먹고 나면
돼지껍데기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배가 정말 터질거같지만
껍데기도 좋아하는 저는 끝까지 다먹고나옵니닼ㅋㅋ

 

 

튀지말라고 위에 이렇게 눌러줘요 ㅋㅋ

 

 

적당히 익고나면 이렇게 잘라주고 냠냠

 

 

 



요즘은 코로나가 심해져서
안가본지 좀 됫는데
보통때는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곳이예요
2층까지잇는데도 대기를 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올리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ㅋㅋ


단체모임이나 친구들끼리 맛있는 고기를 먹고싶을때
추천해드립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