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밤일마을 거북명태

2021. 12. 23. 17:59

명태조림이 먹고싶을때마다 찾아가는

거북명태입니다-

회사가 가디라 집에 가는길에 가끔 광명으로 지나가면서 먹는곳이예요!

 

 

 

 

 

 

 

딱보기에도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

맵기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맵찔이라 그냥 기본맵기로 먹어요 ㅋㅋ

그래도 좀 맵거든요!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쫄깃한 쌀떡이 들어가있어서 더 좋아요!

 

 

 

 

 

 

반찬은 다 먹으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해요

평일 낮에 가면 점심특선가격이 따로 있었던것 같은데,

주로 저녁에 가서 먹으니 명태조림 소로 둘이서 먹고옵니다-

물론 밥은 추가해서 먹구요 ㅋㅋ

 

 

 

 

 

 

 

 

 

 

 

 

차를 타고 가지 않으면 좀 불편한 위치이긴 한데,

근처에 계시면 매콤한 생선요리를 좋아시면 한번쯤 가보세요!

전 제가 먹었던 명태조림중 여기가 제일 맛있어서

명태조림 먹고싶을때마다 여기로 갑니다!ㅋㅋ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