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상수 카레시

2021. 12. 24. 10:57

보통 진한 카레만 먹어봤는데,

이날 만난 친구가 카레 스프 먹어봣냐며 맛있다고해서

다녀오게 된 카레시입니다.

 

이런 카레는 처음먹어봐서 메뉴만을 보고 주문을 했는데

묽은 그야말로 스프!

신선한 야채들과 진한 카레맛이 너무 맛잇는 곳이었어요!

 

 

 

 

 

 

 

 

 

 

 

 

 

 

 

 

 

 

 

메뉴판 사진을 찍질 못했는데

(먹는데에 정신이 팔림)

메뉴판에 일어가 많습니다.........

 

그냥 한국어로 잘보이게 써놓는게 더 좋을것 같기도 하고

일본 스타일로 느낌을 내고싶었던것도 있던것 같긴한데

맛은 있어요

전 작년에 다녀와서 ㅋㅋ 점심이나 저녁시간때에 가면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했구요 ㅋㅋㅋ

처음갓을땐 오픈하자마자 가서 대기없이 바로 먹었었는데

그뒤에 다른친구랑 갓을땐 시간을 잘못맞춰서

30분넘게 대기를 해야했습니다 ㅋㅋ

하지만 그친구도 기다린 보람이 있다고 맛있게 먹어서 ㅋㅋㅋ 맛은 보장합니다!ㅋㅋㅋ

 

카레 좋아하신다면 

색다른 카레음식을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