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안산 시골순대

2021. 12. 28. 19:42

추운 겨울엔 역시 국밥!ㅋㅋㅋ 

그런데 신랑이 예전부터 안산에 정말 맛있는 순대국집이 있다 있다 해서

결국 하루 다녀왔어요 ㅋㅋㅋ

제가 또 곱창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여기 순대가 그렇게 맛있다며 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또 먹으러 가줘야지!ㅋㅋ

 

점심시간 좀 전에 도착했는데도

이미 안에 사람이 있고 ㅋㅋㅋ

먹다보니 대기하는 사람이 생기고 ㅋㅋ

 

 

그리고 기다리다 보니 순대국 등장!

 

 

 

 

 

저는 뜨거워서 순대는 일단 빼놓고 식혀먹습니다

순대도 많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뽀얀국물에 나오고

밑반찬에 같이 나오는 양념장을 넣고 기호에 맞게 먹습니다-

 

일반 순대국밥 집에 가도

순대가 저렇게 많이 안들어있는데

여긴 순대가 많이 들어서 저거만 봐도 배가불러요 ㅋㅋㅋㅋ

순대가 너무 맛있어서 밥남기고 순대 다먹었어요 ㅋㅋ

 

날이 요즘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또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순대국 좋아하신다면, 막창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