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광명 원조 생고기 두루치기

2022. 1. 15. 16:15

이곳은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든 맛있는 생고기두루치기집이예요

가끔 광명 이케아구경갈때 집에 가기전에 저녁먹으러 들르는 곳입니당

 

가산에도 맛있는 돼지고기김치찜 집이있는데요,

거긴 고기가 푹 삶아져 고깃살이 부드럽게 찟긴다면

여긴 정말 두터운 돼지고기가 그대로 들어가있어요!

 

 

 

 

 

먹기전까지 이모님이 와서 계속 봐주시구,

먹어도 됀다구 말씀해주시니

맘놓고 그냥 맛잇게 익을 떄 까지 기다리면됩니다

 

 

 

메인 메뉴도 두루치기뿐ㅋㅋ

전 저녁시간에만 와서 잘 몰랐는데

점심때오면 사람이 엄청 많다더라구요 ㅋㅋㅋ

주변에 뭐가 없는데도, 사람들이 먹으러 여기까지 온다구 하던데요

맛있어서 그럴만도 해요 ㅋㅋ

 

 

 

먹음직스럽게 익으면 맛있게 드시면됩니당

 

 

 

신랑이 직장이 영등포에서 옮겨간 후로

가산에 있는 김치찜을 못먹어서 ㅋㅋㅋㅋ

종종 여기가서 두루치기를 먹곤합니당

주변에 차가 많이 다니진 않는데,

길에 주차하면 단속이 들어간다고 하니, 바로 옆에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드시면 될것 같네요

직접 와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고,

맛은 정말 좋으니 근처이시면 꼭 가서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