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경양카츠 산본 돈까스&파스타

2022. 1. 17. 21:37

이날은 원래 냉삼을 먹으러 가기로했던 날

집을 나서서 걸어가고 있던 중,

갑자기 옆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광고사진을 보게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돈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닼ㅋㅋ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속이 뒤집어 지기 때무네 ㅋㅋㅋ

그래서 튀긴음식은 별로 먹지 않은데,

신랑이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파스타도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

먹고싶어하는 눈치....

그래서 들어갑니다 ㅋㅋ

다른 메뉴도 있을것 같앗기 때문엨ㅋㅋ

 

 

신랑은 매콤크림파스타&안심카츠로 주문했어요

등심먹고싶다고했는데

파스타도 포기할 수 없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매콤하대 그래서 주문했는데,

신랑입맛에는 덜매웟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안맵다면서...(하지만 다먹음)

 

 

 

그리고 저는 느끼함을 덜해줄 김치나베카츠를 찾았는데

그런메뉴가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양념이 진하면 덜느끼하지않을까 싶어서

갈릭카츠 주문!

 

 

 

 

느끼하진않았어요

갈릭소스도 듬뿍!ㅋㅋㅋㅋ

하지만 갈릭소스가 제가 먹어봤던 갈릭치킨같은 맛이 나서...

어짜피 갈릭이들어간건 마찬가지라 치킨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것도 없는 기본 돈까스를 먹을걸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손님도 많고,

파스타와 돈까스를 좋아하실 분이라면 맘에드실듯 해요!

매콤파스타를 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전 맵찔이라 괜찮았거든요 ㅋㅋㅋㅋ

 

산본에서 돈까스와 파스타를 동시에 먹고싶다!

돈까스를 좋아한다! 하시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