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북해도목장 산본 맛있는 양갈비와 해물짬뽕

2022. 1. 16. 21:38

집 근처에서 양갈비를 먹고싶어서 찾는중,

새로생긴 곳이 있어서 가게된 북해도 목장

 

먹은지 오래됫는데 이제야 올리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2인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양갈비+양등심+북해도짬뽕+마늘밥 세트예요

 

아하하하 배터질듯한 양ㅋㅋㅋㅋ

 

 

주문하면 신선한 야채를 먼저 올려주시고

잠시 뒤에 고기가 나와요 ㅋㅋㅋㅋ

북해도 양갈비특징이랑 똑같이 여기도 직접 구워주십니다

 

 

 

와 이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을 한번만 간것이 아니기때문에

고기사진이 또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워서 이렇게 따뜻하게 올려주시면

또 냠냠ㅋㅋ

 

 

 

그리고 세트메뉴였던

마늘밥과 북해도짬뽕이 나옵니다

와 진짜 마늘밥............. 집에서도 먹은맛.........

 

그리고 짬뽕은 그냥 짬뽕이겟지 기대도안했는데

이 짬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고기만 먹으면 느끼한데 이 짬뽕을 같이 먹은게 신의한수!

계속 숟가락이 간다........

 

 

 

 

하이볼이 있어서 알쓰지만 한번 시켜봣어욬ㅋㅋㅋㅋ

영등보 징기스에서 먹었던 그 하이볼의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주문했는데,,,,,,

넘나쓴것.......

하이볼은 징기스에서만 먹는걸로 ㅋㅋㅋㅋ

 

 

 

 

저는 산본에 있는 북해도목장을 다녀왔는데요,

체인의 특성상 지점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겟지만,

양갈비 가성비중 북해도목장이 탑인것 같아요

배부르고 맛잇고 ㅋㅋㅋㅋㅋㅋ

 

산본에 맛있는 양갈비를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다른곳도 북해도 목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