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유장춘 닭개장 얼큰한 국물이 일품!

2022. 1. 24. 12:04

하남 스타필드 구경가는길에,

점심을 뭘먹을까 찾아보다가 신랑이 여기가 맛잇다고 해서

다녀온 유장춘닭개장입니다.

 

저는 처음보는 곳인데, 체인점인가봐요

검색하니까 꽤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맵찔인데, 신랑이 매울수도잇다고해서 ㅋㅋㅋㅋ

 

좀 이른 점심시간인데도 차리가 꽉찼어요!

하남에 있는 곳이 특히 더 맛있데요(신랑피셜)

 

주문하고 기다리니 이렇게 나옵니다

 

 

 

건더기도 엄청 많아요 ㅋㅋ

 

 

 

김치는 밑반찬으로 먹을만큼 덜어먹는데

김치도 맛잇더라구요

참고로 전 신김치를 좋아합니다 ㅋㅋ

 

 

 

닭개장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늘 육개장만 먹어봣지,

생각보다 맛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조금 맵습니다 ㅋㅋ

얼큰하다고 해야 어울리겟네요 ㅋㅋㅋㅋ

건더기 다 집어먹고 신랑은 완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먹어서 더 맛있다구 ㅋㅋ

 

날도 추운데 따뜻하고 얼큰한 맛을 좋아하시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