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평화연남 정말 배터지는 낙곱새

2021. 12. 26. 17:56

크리스마스 전전날,

회사에 출근하기 싫어서 이틀 연차를 내고

나처럼 쉬는 친구들이 없어서 지겨울까

동생을 불러내서 홍대에서 만났습니다

뭘먹을까 찾아보다가 이곳을 발견!

 

사진처럼 엄청난 양에 놀랐어요 

 

원래부터 낙곱새를 좋아하던터라 발견하자마자 고민없이 선택!

 

 

둘이서 볶음밥을 먹기로 하고, 낙곱새 소를 주문했습니다

여긴 낙곱새에 대창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런데 곱창으로 바꿀수도 있대요!ㅋㅋ

 

 

 

팔팔 끓고있습니다.

낙지랑 새우때문에 끓이는 중에 물이 생긴다고

계속 졸이면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중간중간와서 계속 봐주십니다 

 

 

 

배가 터질지경이지만

볶음밥을 빼먹을수없죠.....

이걸먹을라고 첨부터 밥을 주문안했기 때문에

남은 양념에 낙지, 새우와 함께 볶음밥을 먹습니다 ㅋㅋ

 

 

 

 

 

초기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묵사발이 시원한게 너무 맛잇더라구요!

 

 

 

 

 

분위기는 요러케

음악이 약 7080같은 분위기입니다 ㅋㅋ

 

 

 

 

분위기도 너무 좋고 ㅋㅋㅋㅋ

입장하자마자 백신패스도 확실하게 확인하고

매장이 넓은건 아니지만 아늑한 분위기예요 인터리어에도 신경을 쓴것같아요

 

나중에 홍대에 가면 또 가볼 의사 100000%%

낙곱새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