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이가네 양꼬치 맛잇는 양갈비&양꼬치

2019. 8. 12. 17:25

지난주 회사 회식이 있었어요

그래서 메뉴를 정해야 했었는데 정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회사 근처 양꼬치 집으로 결정!

지난번에 한번 먹었었는데 그때 맛을 잊을 수 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할 필요없이 다시 양꼬치집을 방문했습니다

타켓 메뉴는 바로 양갈비!!!

 

단체로 미리 예약을 해두니 세팅이 되있더라구요

근데 정말 너무너무 더워서 ㅠㅠ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시간이 좀 지나니까 점점 시원해 지긴 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가니 더워서 초반에 좀 고생했어요 ㅋㅋ

 

기본 세팅은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당

 

 

 

그리구 바로 주문한 양갈비가 나옵니다!

여기 양고기들은 밑간이 되어있는것 같아요-

갈비 자체도 기름진게 아주 먹음직스러운 자태로 나옵니다 ㅋㅋ

 

 

 

그리구 갈비는 기본으로 구워줘요ㅋㅋㅋㅋㅋㅋ

갈비는 굽기와 정확히 익었을때 먹는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테이블에 7명이서 양갈비를 각각 3인분씩 시키구 클리어

 

갈비를 먹었다면 꼬치를 먹어야겠죠 ㅋㅋ

그래서 꼬치중에 양등심꼬치를 주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치가 이렇게 크기 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다른곳에서 먹었던 양꼬치중에 단연 가장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양꼬치도 물론 밑간이 되어서 나옵니다 

 

돌돌돌 굴러가면서 잘익는 양꼬치들ㅋㅋ

 

 

 

양고기 집에서 양고기만 시켜먹기 아쉽죠

기타 메뉴들도 주문을 해야지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꿔바로우 ㅋㅋㅋㅋㅋ

여기에선 탕수육으로 되어있어요

새콤달콤 양꼬치 먹을땐 반드시 먹고싶은 탕수육입니다 

 

 

 

 

 

 

그리구 온면

주문한줄 몰랐는데 다른분이 주문을 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칼칼한게 느끼한 고기맛을 잡아줍니다 ㅋㅋ

 

 

 

이날의 서비스 메뉴는 토마토계란볶음이었어요

지난번에 먹으러 갔을때는 마파두부 주셨거든요 ㅋㅋ

서비스 메뉴가 날마다 바뀌는것 같아요

마파두부 주실줄알구 기대했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두 토마토계란볶음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서비스로 받앗다면 개이득

 

 

 

주변에 가까운곳에 이가네양꼬치가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는 회사근처에만 있고 집근처에는 없어서 가고싶어도 못가요 ㅋㅋㅋ

남자친구 한테 맛잇다고 맛잇다고 그렇게 추천했는데

아직도 못데리고 가봣어요 ㅋㅋ

집이랑 너무 멀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가네양꼬치 사이트 들어가니까

이런 팝업창이 뜨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근데 팝업에 이벤트 기간이 안적혀져 있어서 지금 하는건지 확인이 불가

 

어쨌든 마싯어 너무맛잇어!!!!!!!!!!!!!!!

 

문정점 위치는 요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