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한제 소곱창 전골 칼칼한 곱창전골

2019. 8. 12. 17:28

남자친구 집 근처에 맛있는 소곱창집이 있다구해서

곱창성애자인 저는 그것을 바로 먹으러 가자고 했습니다

시흥인지 목감인지 어딘지 우리집에서 너무 멀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던 찰나에

신대방삼거리에도 있다는것을 발견했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퇴근하고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블로그 글들을 보니까 포장해서 먹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싱글라이프인 저로써는 그거슨 불가능...

어쩔수없이 가서 먹자! 가된거죠 ㅋㅋ

가서 주문하면서 보니까 배민으로 주문해서 시켜먹는사람들이 몇잇더라구요 ㅋㅋㅋ

 

 

가서 전골 중으로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전골이 나오기전 이걸 줍니당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육같은 느낌인데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

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고픈데 곱창전골이 나오기 전에 잠깐 아주잠깐 채울수잇게 해줘요 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양이 어마어마해요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행복한일이 아닐수가 없네요

버섯이 가득들엇어요 ㅋㅋㅋㅋㅋ

당연히 곱창도 듬뿍 들었습니다

곱창전골을 여기저기서 먹으면서 실패를 몇번 맛봣던지라,

한번 먹어보고 맛잇는곳으로만 거의 가는데 ㅋㅋㅋㅋ

이곳은 곱창전골이 느끼하지핞고 곱도 적당히 차있어서 고소하고 맛잇더라구요 ㅋㅋㅋㅋ

밥한공기 시켜서 남자친구랑 나눠먹구!

 

아! 그리구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

기본이 있고 중간 뭐 매운맛 이렇게 잇던것 같은데

기본이 신라면보다 덜맵다구 해서 ㅋㅋㅋㅋㅋ

신라면정도는 먹지~ 싶어서 그거보다 좀맵게 해달라구햇는데

아...... 나에겐 매웟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먹을것을.....

 

 

아래는 기본반찬으로 나오는것들

 

여기 곱창튀김도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여긴 둘이오면 안되겠어요

다음엔 친구들끌고 단체로 와서 그 곱창튀김을 맛보고싶어요 ㅋㅋㅋㅋ

둘이서 밥반공기씩 먹구 저거 먹구 배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맛잇는거 먹고 살기도 힘들다......

 

저걸먹고나니까 왜 사람들이 배달시켜먹는지 알겠어요 ㅋㅋㅋㅋㅋ

양은 많구 한번에 다먹긴 힘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시키면 저는 두끼는 먹고도 남을것같아요 

아님 친구들하고 집에서 소주마시면서 먹기 좋은것같아요

술을 안먹는 나로써는 오로지 밥용이지만

 

제가 다녀온 곳은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입니다~!

역에서 바로 근처라 찾아가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