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먹쇠 쫄깃 신선한 소등심+갈비살 세트메뉴가!

2019. 8. 12. 17:29

맛잇는 소고기를 먹어요

동생집 근처에 있는 소고기 전문점입니다!

오랫만에 엄마 생일 기념으로 다같이 다녀왓어요

사실 내가 먹고싶어서 가자고했음.....

 

 

 

저희는 성인 다섯 아이두명 해서 일단 양념갈비살+등심세트 를 주문했습니다~!

각각 600g씩 1.2kg예요

참고로 여기는 고기를 한근씩 판매가 되는것 같아요-

지난번에 와서 먹었을때도 저렇게 세트로 먹어서 몰랐는데

메뉴를 보니까 그런것 같더라구요!!

 

 

 

화로를 두개 써서 ㅋㅋㅋ 이미 등심 한덩어리는 여기에...

사진을 찍기도 전에 불판에 올려짐

배고파서 참을 수가 없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등심보단

갈비살이 더 마싯어요 ㅋㅋㅋㅋ

생갈비살이랑 양념갈비살이 있는데

양념갈비살이 사실 양념이 눈에 띄게 막 많이 된게 아니라서

등심은 생이라 양념으로 주문했어요

살짝 간이 되있는게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구 쫄깃해서 ㅋㅋㅋㅋ 전 갈비살을 더ㅋㅋㅋㅋㅋ

 

 

 

 

기본반찬들입니다.

반찬들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여긴 상추가 쌈으로 나오는게 아니구 저렇게 드레싱에 함께 먹는거예요!

정말 너무 배터지게 먹었어요

조카들이 어려서 고기를 마니 먹을 수가 없어서

갈비탕을 따로 시켜줫는데 둘이 갈비탕 깨끗하게 클리어 ㅋㅋㅋㅋㅋㅋ

갈비탕도 맛있엇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고기1.2kg 갈비살 그리구 후식으로 비빔냉면 두개 물냉면 하나 먹고 팔만원도 안나왓어요

심지어 물냉면은 또 너무 맛있음ㅋㅋㅋㅋㅋㅋ

겨자 식초 안넣구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ㅂ<

저는 비빔보단 물냉면이 더 맛있었어요!ㅋㅋ

 

쫄깃한 소갈비살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다음에 일산집에가서 고기 먹고싶을땐 또 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예요!

 

주차는 건물 앞뒤로 다있어요!

근데 앞쪽에 엄청 붐벼서 차라리 뒤로 하는게 더 좋아요

그럼 2층 식당으로 바로 연결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