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안산 둥근상시골집 갈치튀김

2022. 2. 16. 23:00

집에서 차타고 조금 나가면 있는 맛있는 갈치튀김집이예요-

원래 이름처럼 둥근상에 나오는 곳이였는데

리모델링되면서 전부다 식탁으로 바뀌었어요-

예전에도 맛있었는데, 그때는 바닥이라 오래앉아서 먹기 사실 좀 불편했거든요-

그런데 갈때마다 사람이 많고 대기할때도잇었는데,

어느날 가니까 리모델링되서 좌식으로 다 바꼈더라구요!

 

갈치튀김백반집입니다-

기본반찬이 집반찬처럼 나오는데 전부다 맛잇어서,

먹다보면 반찬을 리필해서 먹게되요-

 

처음엔 갈치조림이 무한리필이었는데....

꼭 그럴때 보면 무한리필이라고 그것만 계속 리필해서 먹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갈치튀김은 리필이 안되는것도 바뀌었습니다......

 

 

 

 

 

일인당 보통 4조각씩나오구요,

 

 

 

사진을 먹다보니 못찍었지만..........

밥을 다먹을때쯤에 누룽지도 나옵니다.........

밥 다먹으면 배부르니까 누룽지 먹을 배는 남겨놓고 밥 먹어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누룽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 밥은 조금만 먹고 누룽지 기다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위치가 차를 타야 갈수잇는 곳이예요-

군포에 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주소가 안산으로 되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