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송도 보드게임페스티벌 다녀왓다

2019. 8. 16. 23:32

정말 집안에있기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어쩔수 없이 외출을 해야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할일두 없구 갈데두 없구

여행을 갈라구 찾아봤지만 지금 성수기라 그런지 ㅋㅋㅋㅋ

방예약도 쉽지않구 해서

마침 오늘부터 보드게임페스티벌이라길래 그냥 다녀왓다

점심먹구 천천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보단 확실히 사람이 별루 없든데 ㅋㅋㅋ

옆에 1인미디어 어쩌구도 같이 해서 그런지,

가운데 무대에서 엄청 시끄럽.............

게임설명듣는데도 잘안들려ㅠㅠ

 

 

사람은 별로 없었어서 게임은 많이 햇다 ㅋㅋㅋ

겟패킹?

생각보다 어려웠음.......휴........

답안지가 있다는데

답은 볼수없다 ㅋㅋㅋㅋㅋㅋ

난이도 4까지 한번씩 해보고 재밋긴한데 

그냥 나는 한번씩만 다 해보고 나면 안할것 같아서 패스 ㅋㅋㅋㅋ

 

 

 

그리구 해본 보스크

이건 좀 재밋엇다 ㅋㅋ

근데 남자친구가 이거 친구집에서 한판해봤다고

나한테 어떻게 해야 좋은지 설명1도안해줌...........

진짜 양애취같이 근데 이거 재밋다 ㅋㅋㅋㅋ

한판했는데 이거 하고 빛의도시파리 랑 지도제작자들 하고싶어서

한판하고 그거 하러 ㅋㅋㅋ

 

 

 

재밋다

지도제작자들 하고 빛의도시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에 페스타 가면 사야지 

오늘은 자제자제 ㅋㅋㅋㅋㅋㅋ

 

여긴 확실히 서울보다 작아서 그런지 참가업체도 적고

게임도 적고 ㅋㅋ

난 보난자 구판있으면 사고싶었는데 그것도 역시 없구 ㅠㅠ

보드라이브 방송하든데

옆에있는 무대때문에 무슨말하는지 제대로 들리지두 않구 ㅋㅋㅋㅋ

이번에도 뽑기 했는데 꼴등하구 ㅠ 

역시 똥손ㅋㅋㅋㅋㅋ

 

 

두시간정도 돌아다니다가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있길래 그거 하나 사먹구 

 

 

 

그냥 카드홀더나 사가야지 햇는데

어머나 이게머야 

우노bts버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기념품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한테 이건 기념으로 사야겟다고 햇더니

사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노bts만의 특별 룰이있다는데

bts춤을 추는 룰이 잇더군ㅋㅋㅋ

이건 조만간 회사가서 사람들이랑 한판 해야할듯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