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포폴 정리하는데 너무 오래걸린다.......

2019. 8. 21. 20:58

오늘 여유가 좀있었어서

포폴정리한다구 하나씩 포스팅하고있었는데

하루에 30개까지밖에 글을 못쓴다고 한다....

처음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여유있어서 시작했을때

쭉 하고싶어서 오늘 큰맘먹고 열심히했는데 ㅋㅋㅋㅋ

그러다가 막판에 등록이 안되서 비공개등록하긴했는데

왠지 그냥 그때부터 스피드가 ㅋㅋㅋㅋㅋ

 

텀블벅에 거의 매일같이 들어가서

뭐 새로운거 없나 찾아보는데

오늘은 또 확인도 안하고 있었다가 집에와서보니

엄청 귀여운 게임이 새로 등록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ㅋㅋㅋ

이건 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매트도 너무 갖고싶은데

솔직히 저게임할때만 쓰고;;;

활용을 많이 안할것 같고

집은 좁고 공간만 차지할것 같아서

계속 고민에 고민에 고민에 고민만 하다가 결국

매트는 패스하기로 했다 

휴 ㅋㅋㅋㅋㅋㅋㅋ

10월말부터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기대>ㅂ<

 

아 이것두 포스팅이 안되네

한계정당 하루 삼십개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