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그릴홀릭 맛있는 스테이크를 구워보자

2019. 8. 22. 11:10

텀블벅에서 새롭게 펀딩 시작된 그릴홀릭 이라는 게임 소개합니다-

어제 저녁에 텀블벅 가서 보게됬는데

이거 ㅋㅋㅋㅋ 이미 저 일러스트부터 그냥 바로 빠져버렸어요 ㅋㅋㅋ

 

저 패키징 보세요

그림인데도 왜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ㅋ

 

카드세팅해놓은 아래 사진도 너무 귀여워요>ㅂ<

 

 

 

 

 

 

저렇게 매트랑 같이 게임하면

정말 몰입도 최강일것 같더라구요-

오픈한지 하루도 안됬는데 벌써 얼리버드는 마감됬어요ㅠㅠ

그리구 보니까 매트랑 같이 후원하시는 분딜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매트도 같이 하고싶은데

집에 아직 제대로 못해본 게임도 너무 많고,,ㅠ,ㅠ

친구들이랑 만나서 게임하려고 매트를 챙겨갈것 같지도 않고해서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게임만 후원하게 됬습니다 ㅋㅋ

 

 

 

 

 

 

게임은 2-4명인 게임이고

시간은 30분이라고 적혀있으니 적당한듯 해보여요

 

이게임은 다 함께 스테이크 주문을 완료하는

협력게임입니다ㅋㅋ

(남자친구랑 하다가 카드 던질일은 없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진행은 게임을 받고 자세히 보도록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카드 일러스트 들인데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ㅋㅋ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겻어요 ㅋㅋㅋ

저 선홍빛 육질이 

그리구 밑에 스테이크와 같이 준비되는 식재료들

 

고기와 식재료를 같이 준비해서 메뉴를 완성시키는것 같아요!ㅋㅋ

 

 

 

 

 

저는 3번 카드구입만 선택했습니다-

 

 

 

펀딩은 9월말까지 진행된다구 합니다

10월말부터 배송이 된데요

아마 11월부터 받아볼수잇을것 같아요!!!

두달이나 넘게 남았는데 ㅋ

벌써부터 기대기대-

 

사실 여기서 스시홀릭도 했더라구요-

그때는 텀블벅을 몰랐을때라 스시홀릭 구입하구싶었는데

보드게임페스타 가서도 개인작가존은 아예 보지도못해서

 

근데 다른친구가 구입했다고 해서

가서 한번 해볼려구요 

여기 일러나 색감도 이뻐서 게임을 많이 못해도 일단은 소유하고싶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오픈기녕 공유인증 이벤트 중이예요!

공유한뒤 댓글남기면 프로모 카드를 준다고 하네요!ㅋㅋㅋ

 

자 다들 공유하고 인증이벤트 참여합시다!!!

 

 

https://tumblbug.com/grillholic

 

맛있는 스테이크를 구워보자! 좌충우돌 협력게임 [그릴홀릭]

눈빛만 봐도 통하는 믿음직한(?) 팀원들과 협력해 맛있는 스테이크를 구워보자!

www.tumblbu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