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양평여행 클리어!

2019. 9. 8. 17:09

일주일전에 계획하고 예약했던 양평여행

밖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안에서 게임도 하고 놀자! 하고

방도 예약하고 회비도 미리 전부 다 걷고 준비를 다했는데

심상치 않은 태풍경로.....ㅠㅠ

 

토요일 여행예약이었는데

금요일에 제주도에서 엄청난 피해가 있다는걸 알고

토요일 낮에는 서울로 들어온다더라

우린 어쩌면 좋냐! 계속 얘기하고,

에어비엔비로 방을 예약했던지라, 에어비엔비쪽에 혹시 모르니까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자! 해서 금요일에 부랴부랴 연락하고 했는데

하루전날이라서 전부 환불이 안된다더라

 

아니 천재지변인데 왜 전부 환불이 안된다는거냐!!!!!!!

그래서 태풍때문에 못가는건데 왜 환불이 안됩니까!

햇더니 그건 그날당일날에 확정되는거라서 전날은 확인을 해줄수 없단다

토요일 오전에 내부 결정에 따라서 확정이 된단다

휴........ 정말 너무들하네

 

일단 알겠다고 하고 

혹시 모르니까 내일 오전에 일어나서 상황을 보고 결정하자!

해서 아침에 일어났는데,

서울은 아침에 이상하게도 비도 안오고 바람도 딱히 안불어서

준비 하고 그냥 가쟈 가는길에 설마 날아가겠어?

해서 열시에 출발ㅋㅋ

 

나랑 남친이랑 우리집 근처에 사는 친구랑 셋이서 출발하구

하남에 사는 친구는 서울에 오후에 북상한다고 하니 혹시모르니까 미리 장을 보자해서

친구는 이마트에서 미리 장을 보고 출발

친구한명은 결혼식 끝나고 바로 오기로 하고 다른한명도 집에 일이있어서 끝나고 온다고해서

각자 여기저기서 출발하기로 했다

 

태풍오는겨 맞냐 왜 바람이 안부냐

비가 왜안오냐

왜덥냐 그런얘기를 나누면서 출발한지 얼마 되지않아 바람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하늘도 ㅋㅋㅋ

 

구름이 정말 이렇게 빨리 움직이는건

내생에 처음본거같아  모두 한방향로 길게 늘어져서 엄청 빨리 움직이고 있었다

우리 집안에만 있을꺼니까 괜찮겟지..........라며 ㅋㅋㅋㅋ

 

두시 입실인데 너무 빨리 도착해서

일단 넷이서 점심을 먹기로 하고

뭘먹을까 찾다가 양평에 맛있는곳이 있다는것을 발견! 바로 거기가서 밥을 엄청 배부르게 먹고

숙소로 도착!ㅋㅋㅋㅋ

 

그리고 하루동안 할 게임을 전부다 꺼내보았다

ㅋㅋㅋㅋ

 

투키, 사그라다, 센츄리, 킹도미노, 티켓투라이드, 테라포밍마스, 요코하마, 돌팔이약장수, 스프링 메도우, 보난자, 수목원, 페이퍼사파리 카리바, 푼토, 하나비, 달무티, 젝스님트, 몰타의관문

 

몇개만 챙겨온건데 가져오다보니.......

 

 

 

 

 

그리고 가볍게 블록게임을 하자해서 투키를 진행ㅋㅋㅋ

안해본 친구들도 있어서 일단 빨리 끝나는 게임으로 시작했다 ㅋㅋㅋ

 

 

그리곤 스프링메도우 ㅋㅋㅋ

이것도 처음해본 친구들이 있어서 한명은 진행을 하고

한명은 떡볶이를 만들고 넷이서 시작ㅋㅋㅋ

 

 

 

 

4인게임이 많다보니 돌아가면서 쉬면서 게임을 하는데 ㅋㅋ

갑자기 놀고있으면 뭐하니 떡볶이좀 만들어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으로 먹자 해서 사온 떡볶이를 만들기 시작했다

 

바베큐는 못먹으니 집안에서 해먹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하다가

떡볶이 먼저 시작ㅋㅋㅋ

 

 

그리고 먹은 떡볶이 설겆이 하자

달무티 한판하자 했는데

정말 착한 친구 한명이 그냥 본인이 하겟다며 재미없게 설겆이를 시작ㅋㅋㅋㅋ

 

그래서 남은 사람들중 또 게임을 시작했다

 

이건 남자친구랑 나랑만 해본게임이라

친구가 이거 해보고싶다고해서 바로 개봉ㅋㅋㅋ

바로 우정파괴 게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덮고 막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게임 한판에 십분도 안걸리는데 ㅋㅋㅋㅋ

삼십분은 넘게 한듯ㅋㅋㅋㅋㅋㅋ

 

 

 

그리고선 킹노미노 하자고해서 다섯명이서 게임하고

나는 잠시 휴식

 

 

 

그리곤 대망의 요코하마를 꺼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남자친구랑 둘만 하다가

넷이서 하니까 정말 핵꿀잼이다 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은 요코하마항구에서 물품을 구입하고 무역하면서 돈을 벌고

점수를 먹는 게임인데 조만간 블로그에 소개할 예정!ㅋ

 

 

 

요코하마도 4인게임이라서 넷이서 하다가

한명은 요리시키고 ㅋㅋㅋ 재료준비랑ㅋㅋㅋ

남자친구가 마라샹궈랑 닭볶음탕해야해서 친구가 손질하고

게임을 후다닥 끝내고 저녁준비를 했다 ㅋㅋㅋ

물론 그 두명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걸 못먹는 친구가 여섯명중에 세명이라 ㅋㅋㅋ

저 맹탕같은 마랴샹궈를 보라 ㅋㅋㅋ

아니 그래도 맛잇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소스 한봉지 다 넣고 만들자 해서

아래처럼 완성!

 

 

아니 근데 마라샹궈는 스팸이 생명인데 잊어먹고 스팸을 안넣엇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스팸 두캔 추가 ㅋㅋㅋㅋㅋㅋ

 

 

 

국물이 맛있었던 닭볶음탕ㅋㅋㅋㅋ

토종닭밖에없었데....

그래서 토종닭넣구 급하게 만들었드니

살이 좀 질겻다 ㅋㅋㅋ

국믈에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핵뀰맛ㅋㅋㅋ

 

 

그리고 이제는 설겆이도 쌓엿겟다

지금이다

달무티로 농노를 정할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나는 2등ㅋㅋㅋㅋㅋㅋㅋ

친구 한명이 걸려서 설겆이 완료 ㅋㅋ

 

 

잠깐 쉬다가 이제 뭘할까 해서

박터지게 티켓투라이드 하자 해서 5인 꽉채워서 플레이 ㅋㅋㅋ

휴....... 긴터널 하나 뚫을라구 티켓모으다가 꼴찌했다......하................슬퍼 ㅋㅋㅋㅋㅋㅋ

그것만 완벽하게 뚫었어도ㅠㅠㅠ

 

 

 

 

그리곤 친구 한명이 내일 집에 또 일이 있어서 가봐야한다구해서

그럼 너가 못해본 게임을 하고가자! 열두시안에 끝날꺼야! 해서 시작한

돌팔이 약장수 ㅋㅋ 하지만 그는 결국 열두시 반에 집에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낮 두시부터 게임을 했더니

다들 지쳣는지 ㅋㅋㅋㅋ

이번에는 세네시까지 못하고 한시쯤 취침ㅋㅋㅋㅋ

 

센츄리랑 테포마는 이번엔 못해보고 ㅋㅋ 

다들 아침에 일어나서 사그라다 했다고함ㅋㅋㅋ

나는 잤지만ㅋㅋㅋㅋ

 

다음엔 쓰루디에이지스 가져가서 4인플해야겟다ㅋㅋㅋㅋㅋ

글고 요코하마도 다들 만족해 했으니 다음에 또 가져가야지 ㅋㅋㅋ

역시 게임은 3인이상이 재밋는듯 룰루 >ㅂ<

 

그리고 집에와서 지난주부터 밀린 블로그 작성중......... 힘들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