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보드게임페스타 다녀왔따아아아ㅏㅏㅏㅏㅏ

2019. 10. 14. 13:55

지난주 일요일에 세텍에서 했던 보드게임페스타에 다녀왔다

원래는 토요일에 가는거였는데 ㅠㅠ

 

어쨌든 일요일에 가서 게임해야한다구 부지런하게도 일찍일어나서

지금 매우 피곤하다ㅠㅠ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서 열시전에 도착!

 

 

 

 

그리구 오픈하자마자 2관으로 바로 들어가서

하고싶엇던 게임을 바로 시연해 볼수 있었다 ㅋㅋㅋ

 

요고

얼른 해보구 싶엇다구!!!!

재밋다 재밋다 하는데 일단은 해보고 사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역시나 재밋더군ㅋㅋ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맼ㅋㅋㅋ

 

퍼틸리티

 

 

친구부부가 와서 같이 한판하자구

돌아다니다가

빈테이블을 발견하고 했는데

요고 게임은 엄청 쉬운데

저 타일들과 동물이있는곳에 길을 연결해서

가운데로 모이게 하는거라구 ㅋㅋ

근데 나보다 다른사람이 먼저 완성할까봐

조마조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애들이 해도 쉽게 익히고 즐길수잇을것 같음ㅋ

 

에코링크

 

 

 

그리구 예전에도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4인게임이라 친구들하고 다같이 갓을때 못해봐서

이번기회에 해봣다 ㅋㅋㅋ

아 재밋긴한데 기본 둘이서 게임해도 재밋을만한것들 위주로 계속보다보니

제외...

크라임호텔

 

 

 

요고 유튜브에서 하는거 봣는데

재밋을것 같아서 마치 지도제작자들과 비슷한느낌으로

종이에 땅을 그리는건데 비슷한데 다르다 ㅋㅋㅋㅋ

저거 카드가 나오면 일단 무조껀 지도에 땅을 그려야해서 ㅋㅋㅋㅋㅋㅋ

길만드는데 너무 힘듬ㅋㅋ

에비뉴

 

 

 

 

요고 재밋드라 ㅋ

새로나온것 같아서

얼른 해보고싶어서 하고있는 테이블 주변을 서성이다가 드디어 ㅋㅋㅋㅋ

게임 진행은 저 가운데 테이블에 있는 플라워칩을 가져오는건데

가져오는 방식은 스프링메도우랑 같다 ㅋㅋㅋㅋ

내가 양봉? 을 하는게임ㅋㅋ

이것도 해보고 구입ㅋㅋㅋ

퀸즈

 

 

 

 

이건 원래 생각도 안하고잇던건데

퀸즈랑 지도제작자들 구입할라고 보니까 옆에있길래

아 이건뭐지

수목원같은건가 싶어서 ㅋㅋㅋ

구입할때 이건 시연할수잇는곳이 없냐고 물어봣는데

마침 한 테이블잇다구해서

바로가서 마침 끝난 팀이 일어나길래 바로 착석ㅋㅋㅋㅋ

역시 해보자마자 구입

간단한데 점수를 먹으려고 생각을 해야한다 ㅋ

오하나미

 

 

 

 

사실 이게 복병이엇는데

아컴호러 카드게임

난 아컴호러시리즈를 아예 안해봣긴햇는데

일단 해볼까? 해서 네시 예약후 갓는데

사실 모르겟어요...........

설명도 어렵구 목소리가 잘들리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역꾸역 한시간만에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은 맞지 않는게임으로

남자친구도 ㅈㄹㅈㄹㅋㅋㅋ

 

 

 

 

그옆에있던 리틀타운?

마을만드는건가보다 해보자햇는데

생각보다 나한테는 큰 재미를 못느낌ㅋㅋㅋㅋ

 

 

 

 

그리고 요건 인터넷으로 계속 많이 봣었는데

테이블에 있길래 한번 해봣다 ㅋㅋㅋㅋㅋㅋㅋ

음 게임은 생각보다 단순

애들도 할수잇을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의정원

 

 

 

사실 브라스랑 헐리우드랑 포르토 해보고싶었는데,

브라스도 예약을 받고잇는것 같앗고,

헐리우드도 테이블하나엿고

포르토는 아예 없엇던것 같음

 

해보고사고싶었는데

사실 헐리우드는 둘이하면 별로 재미없을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포르토랑 브라스 해보고싶엇다ㅠㅠㅠㅠ아아아아앙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게임들

 

가기전에 마침 세븐원더스듀얼이

한글화로 나왓다고해서

어머! 이건사야되!!!!!

못간친구도 사다달라고해서

두개사왓음ㅋㅋㅋ

 

저건 지금 해외배송되는 영어판아니면

중고로 구할수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25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해서 정말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

 

퍼틸리티랑 퀸즈 그리고

지도제작자들은 지난번 송도페스타에서 해봤엇고

이번에 한꺼번에 구입할라고 안했다가 이번에 다같이 구입한거고

 

아발론은 친구들하고 다같이 모이면 최소 여섯, 일곱명이라 다같이 햇을때 재밋었어서

이번기회에 같이 구입ㅋㅋㅋ

 

 

 

그리고 지도제작자들하고 퀸즈 오하나미 구입하니까

페이퍼사파리랑 지도제작자들 프로모카드도 받았다

 

간만에 페이퍼사파리 카드 추가해서 게임한판 돌려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욕심안부리고

저것만사서 정리도 금방ㅋㅋㅋㅋ

 

내년엔 브라스 꼭 시연하면 예약하고

게임플레이해바야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