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지도 제작자들 : 히어로즈 개봉기

2022. 1. 23. 11:58

이번에 지도 제작자들 확장이 나와서 구입하게됬어요!

심지어 추가확장들도 들어있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빅박스 형태로 기존에 지도제작자들 박스를 넣을 수 있는 구성이라

맘에 들어요!

 

 

 

 

 

 

 

박스 안에 들어잇는 히어로즈 확장과

추가 세가지 확장들,

그리고 색연필 두묶음이 들어있어요

 

 

 

일단 지도제작자들 확장판 박스입니다

 

 

 

지도한묶음과

연필, 그리고 추가 카드들, 규칙서가 들어있어요

 

 

 

지도는 앞뒤로 다른 모양이예요

 

 

 

연필 네자루 

 

 

 

추가된 카드들입니다.

 

 

 

 

히어로즈들 카드가 추가되었어요

그리고 각각 다른 습격카드들이 들어있네요

 

 

 

 

추가확장 네블리스입니다

네블리스 확장규칙서와 지도한묶음, 그리고 추가 카드들이 들어있어요

화산관련 확장인가봐요 

추가카드는 세장이 들어있어요

 



 

 

추가된 지도 한가운데에 화산이 그려져있어요

역시 앞뒤 모양이 다릅니다

 

 

 

 

에이프릴 확장입니다

지도와 규칙서, 추가카드 세장이 들어있어요

 

 

 

이 확장은 섬처럼 구역이 정해져있어요

기존에 봤던 지도들과 다르게 가로형으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역시 앞뒤로 모양이 달라요

 

 

 

마지막 지하도시 확장입니다

규칙서, 지도, 추가카드가 들어있어요

 

 

 

이 지도는 특이하게 지하도시라 지면의 경계가있어요!

앞뒤로 살짝 모양이 달라요

 

 

 

그리고 추가로 들어있던 색연필 두묶음입니다

넷이서 하기에 딱 괜찮은 구성이예요!

 

 

 

박스 트레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맨밑 홈에 색연필넣고 위에 추가 지도 확장판 넣고

박스 넣으면 깔끔하게 딱 맞습니다

 

 

 

 

깔끔!

박스가 좀 커지긴햇는데,

박스구성이 아닌 확장지도 세가지를 같이 넣어두기에는 박스형태가 좋을것 같네요

 

아직 구입하고 해본적이없는데,

네가지 확장에 앞뒤다른 지도를 하려면 여덟판을 해봐야하는데요 ㅋㅋㅋㅋㅋ

 

언제쯤 해볼수잇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은 각자 자기 지도를 그리는 즐거움이 있어요

옆으로 돌리면서 습격도 받고 그렇게 변수도 생기고

처음 시작은 같은 지도지만 서로 다른 지도가 완성되는 즐거움이 있어요 ㅋㅋㅋ

 

가족들끼리 앉아서 하기도 좋고,

지도용지만 있다면 인원수 제한도 없으니 파티게임으로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