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윙스팬 : 오세아니아 확장 개봉기

2022. 1. 18. 22:23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서

보는 즐거움도 있는 제가 좋아하는 윙스팬입니다.

이번에 확장도 새로 나와서 바로 구입했어요!

 

확장판이라, 박스 두께가 그렇게 두껍진 않았어요

 

 

 

 

 

구성물은 이렇게

규칙서, 추가먹이토큰,추가된 노란색알,

새카드 두묶음, 점수용지, 추가된먹이가 들어간 먹이주사위,

변경된 개인판입니다.

 

 

 

먹이가 추가되면서 개인판도 전부 변경됬어요!

그래서 기존에 쓰던 개인판은 따로 뺴두었습니다.

 

 

 

 

아직 확장을 넣고 게임할 기회가 없어서,

해보진 못했는데 저섭취량이라는게 추가됬더라구요,

 

 

 

 

그리고 오토마용 규칙서와,

새로 추가된 확장용 규칙서가 들어있습니다

 

 

 

 

라운드요약카드와, 추가된미션타일 네가지,

그리고 추가된 먹이토큰들의 펀칭보드

 

 

 

윙스팬은 또 이런 알록달록한 색상의

귀여운 알이 빠지면안되겠죠!

카드가 추가되면서 알도 같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건 원래 윙스팬에서 사용하던 먹이 주사위인데요,

 

 

 

먹이토큰이 추가되면서 주사위 다섯개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주사위는 개인판과 함께 따로보관........

 

 

 

점수용지예요

맨 밑에 당밀 섭취량이 추가되었어요

앞면은 5인용 점수용지,

뒷면은 오토마플레이 시 점수용지입니다.

 

 

 

기본판과 두가지확장의 점수용지들

이전껏도 다 사용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추가된 카드들입니다.

미션카드도 새로 추가되었고,

오토마용카드인지뭔지도 있는듯한데,,,,,,

오토마는 하질않아 자세히 보질않아서 잘모르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추가된 카드에 이렇게 게임 종료시 발현되는 액션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미션카드 다섯장

 

 

 

그래서 집에있던 확장을 전부다 모아서

윙스팬 본판 박스에 전부 다 밀어넣었는데요.......

박스가 미어 터질지경입니다......

확장나와주는건 너무 고마운데... 확장이 더나온다면 이제 들어갈 곳이 없어요 ㅋㅋㅋㅋ

 

 

 

 

아- 얼른하고싶네요

다섯이서 다같이 하는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열시미 알낳고 먹이먹이고 새모으고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