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코덱스 개봉기

2022. 1. 16. 21:29

이 게임을 처음 봤을대,

이게임은 너무 이뻐서 사야겠다!

라는 생각에 나오자 마자 바로 구입한 코덱스

 

박스부터 화려한 일러스트와

코덱스 폰트가 시강!

 

 

 

내용물은 이렇게

규칙서, 점수판, 플레이어별 색상 컴포, 그리고 카드 두묶음 입니다

 

 

 

게임도 쉬워서 규칙서 자체가 두껍지 않아요

 

 

 

점수판도 화려한 일러스트가 돋보여요

 

 

 

4인으로 네가지 색상의 컴포들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카드들은 네가지 색상으로,

뒷면에 따라서 카드를 나눠요

.

 

하나는 이렇게 뒷면이 골드색상으로 화려하게 빛나고,

이 뒷면이 너무 예쁜데 카메라엔 잘 안잡혀서 아쉬워요ㅠㅠ

 

 

다른하나는 그냥 일반 카드입니다

 

 

 

그리고 미션카드들입니다

 

 

 

 

이것도 뒷면이 세상화려 ㅋㅋㅋ

 

 

 

 

슬리브는 팝콘 프리미엄 4163로 사용했습니다

깔끔하게 딱 맞아요

 

 

 

 

박스 크기 자체가 크지않아서

휴대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구입하고 셋이서 캠핑가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게임박스는 작아서 들고다니기가 너무 편한데

게임을 하려면 모서리 부분으로 카드를 계속 연결해야 하다보니

테이블이 커야 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게임도 너무쉽고

설명하기도 쉽고 ㅋㅋ

카드보는 재미도 잇고

플레이하고 사진찍기도 예뿌고 ㅋㅋㅋㅋㅋㅋ

 

커플끼리 해도 재밌을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게 내 카드를 계속 연결해 가는 재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