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다빈치 코드 개봉기

2022. 1. 11. 22:09

정말 제일 처음

동생하고 할일없어서 보드게임카페가서

처음으로 추천받아서 했었던 다빈치코드

 

그뒤로 해봤다..... 만 하고 직접 구매하진 않았었는데,

신랑이 이 게임 재밋다고 해서 세일하는김에 같이 구매했어요

 

 

 

 

구성물은 이렇게 규칙서와 

색상별로 0부터 11까지 와 조커 하나있는 타일들이 들어있습니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죠

설명간단 플레이타임 짦음

그런데 상대방 숫자를 맞췄을때 짜릿함도있어요 ㅋㅋ

대신 못맞추면 내 번호를 공개해야하지만ㅋㅋㅋㅋ

 

간단한 추리를 즐기고 싶다,

보드게임이 처음이다

이럴때 소개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그리고 2인이 하기도 좋아서 커플 보드게임으로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