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벼룩서커스 개봉기

2022. 1. 9. 22:18

일러스트가 귀여운 벼룩서커스입니다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한번 플레이해보고 쉽고 귀여워서 구입했어요

 

 

 

 

 

 

내용물은 카드와 규칙서입니다

 

 

 

규칙서는 이렇게 한페이지 예요!

 

 

 

카드는 이렇게 색상별로 1부터 7까지 들어있습니다

 

 

 

카드는 반들반들한 재질이고

 

 

뒷면도 귀여워요 ㅋㅋ

 

 

 

그리고 액션카드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팝콘5890 슬리브를 사용했습니다.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아직 구입하고 한번도 해보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카드를 모아서 점수를 많이 먹는사람이 이기는 간단하고 쉬운 게임입니다-

가족끼리 가볍게 즐기기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