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진라면 보드게임 개봉기

2021. 12. 31. 14:07

이 게임은 플레이용보단 그냥 소장용 느낌으로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포장부터 진라면과 차이가 없는 진라면 보드게임입니다 ㅋㅋㅋ

 

 

 

 

케이스를 열면 안에 면처럼

상자에 한번더 포장되어있어요

 

 

 

그리고 카드 두묶음, 펀칭보드 하다 규칙서가 들어있습니다.

 

 

 

 

 

게임에 사용되는 국자토큰이예요

 

 

 

 

그리고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들입니다.

냄비카드, 특수재료인 다시마, 오뚜기밥과

스프 다섯종류

 

 

 

이건 기본재료들이예요

단백질 재료, 야채재료 그리고 둘다 사용할 수 잇는 두부카드

 

 

 

종이 재질은 반들반들한 재질이고,

 

 

집에 있던 보드엠 6590 슬리브를 사용했어요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신랑이랑 구입하자마자 둘이 해봤어요 ㅋㅋㅋㅋ

그냥 와 진짜 재밌다! 이거보단 흥미유발하기 좋은 게임이예요 ㅋㅋㅋㅋㅋ

 

일단 라면을 끓이는 카드게임이라

보드게임을 안해본 분들한테도 접근하기 쉬운 게임인것 같아요-

그리고 룰도 복잡하지않고

그냥 카드모아서 라면끓이고,

게임진행도 짧아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