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지하철 노선 골든게임 개봉기

2021. 12. 28. 19:59

이건 무려 다이소에서 구입한 게임

사실 기대가 0이었기때문에 ㅋㅋㅋㅋㅋ

일단 대충 뜯어서 친구들보여줄라고 찍엇던 막찍사진ㅋㅋㅋㅋ

그런데 이거 생각보다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하면 생각보다 구성물이 많다 

 

 

 

플레이어는 이렇게 접는걸로 되어있다

 

 

 

내가 잘알고있는 전철역들

 

 

 

두꺼운도화지 인쇄라

뒷면은 이렇게 ㅋㅋㅋㅋ

 

 

 

현금다발이 엄청 많이 들어있다

 

 

 

 

황금열쇠 열차버전

 

 

 

이것도 뒷면은 두꺼운도화지 뒷면ㅋㅋ

 

 

 

이건 보드게임판 위에 표시할 토큰들인데

이게 너어어어어어무작다......

 

 

 

 

그리고 보드게임판 가운데 노선도가있다

신박하다

보드게임판 위에 내가 구입한 토큰을 체크한다 ㅋㅋ

 

 

 

 

사랑의열매...................

기부만 하고 한번도 못받아봣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면 알다시피

캐릭터명이랑 색이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로 맞춰서 봄ㅋㅋ

 

 

 

이거 생각보다 존잼인데

보드게임판 좀 크게 나왔음 좋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 한판해보고 맘에들어서 한판 더함

이러기가 쉽지 않은뎈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