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붉은 대성당 개봉기

2021. 12. 28. 19:50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 게임을 소개하는 영상을 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게임이 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런거 보면 뽐뿌가 오죠..............

 

그래서 바로 들어갔죠 ㅋㅋㅋㅋㅋ

 

 

 

 

심지어 사전예약하면

다이소 정리함에 플텍도 준다구요!ㅋㅋㅋㅋㅋㅋ

 

 

 

안에는 보드게임판과  컴포들, 펀칭보드, 규칙서들이 들어있습니다.

 

 

 

개인보드판은 이렇게 네개가 들어있어요

 

 

펀칭보드는 두개

 

 

 

규칙서에 오류가 있다네요

오류 수정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그러고보니 게임카드 정리함도 들어있었나봐요

사진을 찍어놓은지 오래되서 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안나는데

찍어놓은거보니 같이 주신것 같습니다

 

 

 

 

게임 카드들이 알록달록하고 예쁘지 않나요?

 

 

 

같이 보내주신 플텍을 씌우니 이러케 깔끔하게 맞아요!

 

 

 

 

 

유튜브에서 플레이영상봤는데

게임이 쉬웠어요 ㅋㅋㅋ

그러고보니 보드판을 안찍었네.........

보드판이 그렇게 크지 않았던것 같아요.... 다음에 다시 찍고 추가......

 

얼른 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