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마이 시티 개봉기

2021. 12. 25. 15:09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특히 레거시라고 해서 레거시 게임은 해본적도 없고 ㅋㅋㅋㅋ

타일놓기라서 비슷한 게임이 많아서 안사고있었는데,

주변에 평이 재밌다

가격대비 좋다! 이런얘기를 계속 들어서,

코보게에서 세일할때 구입했습니다

 

 

 

 

 

개인판, 규칙서, 타일펀칭보드,미션봉투등등이 들어있어요

 

 

 

 

 

펀칭보드 타일들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였고,

타일들은 깨끗하게 잘 뜯어졌어요

각각 색상별로 들어잇어요

 

 

 

 

개인보드판이 앞 뒤로 들어있습니다.

한쪽은 레거시용이고 하나는 기본 플레이용인것 같네요,

레거시를 하면서 보드판위에 스티커도 붙이고 변형이 되니,

양면으로 계속 플레이할수있게 나왔어요

이쪽면이 레거시용 입니다

 

 

 

 

 

이쪽면이 일반플레이용

 

 

 

점수마커입니다

 

 

 

레거시봉투예요

총 8개 챕터로 되어있고,

챕터별로 추가되는 미션들이 들어있어서

타일이이나 스티커들이 들어있어요

각각 추가되는 룰도 달라서 룰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이건 챕터1 인데요,

챕터1 에도 에피소드가 1부터 3까지 들어있으니

한챕터당 3개씩 에피소드가 있다면 24에피소드가 들어있게 되네요

아직 챕터 1밖에 안해봐서 뒷부분은 어떻게 되는지 몰라요 ㅋㅋ

 

 

타일카드들입니다.

매번 카드들에 나오는 타일을 각자 개인판 위에 두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카드 슬리브는 집에 있던 

팝콘 5890 슬리브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신랑이랑 바로 플레이 ㅋㅋㅋㅋ

빼곡하게 테트리스 잘했다 만족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어렵지 않아요

그냥 테트리스 잘하고 욕심만 안부리면 잘할수 있는데,,,,

이것마저도 첫판을 지더니 재미없다고..............

 

그럼 도대체 난 무슨 게임을 해야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