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텔레스트레이션 개봉기

2021. 12. 24. 11:04

이거이거 물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은 재밌다고 말만 계속 듣다가

세일할때 같이 업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게임자체도 룰이 쉬워서 구입하자마자

친구 집들이에 무작정 들고가서 ㅋㅋㅋㅋㅋㅋ

넷이서 바로 시작ㅋㅋㅋㅋ

앜ㅋㅋㅋ근데 너무재밌다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8인까지 되는 파티게임!

스케치북 8개, 싸인펜 8개 지우개천 8개 ㅋㅋ

 

 

 

 

스케치북은 지우기 좋은 종이로 되어있어서

평생 쓸수잇어요 ㅋㅋㅋ

깨끗하게 잘만 쓴다면ㅋ

 

 

 

 

한명이 그림을 그리면

다음사람이 그림을 보고 정답을 적고

그다음사람이 이전사람이 적은 정답을 보고 다시 그림을 그리고 ㅋㅋㅋㅋ

 

 

 

 

 

 

미션카드가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그 단어에 맞는 그림을 그려요 ㅋㅋㅋ

나름 모래시계도 잇어서 긴장감이 있습니닼ㅋㅋ

 

 

 

 

 

 

 

 

심지어 카드가 양면

평생 할수잇을듯ㅋㅋㅋㅋ

 

 

 

 

놀이방법도 만화로 그려져있다 싱기방기

 

 

 

 

 

전 첫 게임을 4명이서만 해서

그것도 재밌었는데

8명이서 하면 대난장판 예상합니다 ㅋㅋ

 

 이게임은 누가 몇점을 먹어서 이겼는지 이딴건 신경1도안써요 ㅋㅋ

누가 이런그림을 왜그렷냐 답이 왜이거냐 ㅋㅋㅋㅋ

이걸로 게임 내내 시끄럽게 파티분위기를 낼 수 잇습니다

 

이게임을 왜 이제 알았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코로나 끝나라 끝나라

단체 분위기 업으로는 이만한 게임이 없는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