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겟패킹 개봉기

2021. 12. 25. 14:45

이 게임은 제가 하려고 구입한게 아니고

조카들 선물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이전에 보드게임콘? 이었나 에서 처음으로 시연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른들도 처음에 하기엔 난이도에 따라서 하나 푸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보드피아에서 묶음으로 할인해서 팔때

여럿이서 묶음주문으로 해서 받았습니다.

 

제 조카는 5,6살 두명입니다 ㅋㅋ

 

 

 

 

 

 

4인용 블록들과 규칙서

문제카드 들이 들어있어요

 

 

 

 

 사진에는 찍혀있지 않은데

규칙서 뒷쪽에 문제카드별로 정답이 들어있어요 ㅋㅋㅋ

난이도는 1-4까지(?) 들어있고 총 30장입니다

문제카드가 좀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각자 블럭한세트, 가방하나씩 나눠가지고 시작합니다

문제에 나온 블럭이 가방에 다 들어가서 저 뚜껑이 딱맞게 닫혀야되요 

 

 

블럭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카드문제는 색상으로 그림이 표시되어있으니,

색상에서 블럭을 찾아서 하시면되요 ㅋ

 

 

 

 

일단 둘째 조카는 5살이지만 개월수가 너무 짧아 일던 게임자체 룰을 인지하고 하지 못합니다 ㅋㅋ

첫째는 올해 6살인데 텀블링몽키, 도블, 우봉고미니 같은 게임정도는 할줄알고 퍼즐도 좋아해서 

혼자서 열심히 놀더라구요 ㅋㅋ 퍼즐좋아하면 즐겁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처음 사서 어른 넷이서 난이도 4개짜리 푸는데도 한참걸릴때도 잇었구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잘 풀릴것 같은데 안된다? 이런 느낌도 있어요 ㅋㅋㅋㅋ

어른들은 브릿지 게임으로 좋고

어른과 아이가 같이 즐겁게 즐기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