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인더스트리아 개봉기

2021. 12. 26. 17:50

게임이 나오기 전에

게임소개 영상을 보고 급 관심이 들어

선주문때 바로 구입한 인더스트리아 입니다.

 

맘에 들었던 점은 게임이 어렵지 않았고,

카드에 아이콘으로 설명하기가 쉬웠고

이해하기도 쉬웠을것 같았기 때문에!

 

 

 

 

 

 

구성물은 규칙서, 펀칭보드, 각종컴포와 카드들입니다.

 

 

 

펀칭보드는 이렇게 두개가 들어있고,

게임에서 사용되는 코인과 각종 토큰들이 들어있어요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들입니다.

 

 

 

캐릭터 마다 특징이 각각 있는듯 해요

카드 행동들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앞뒷면이 달라

업그레이드 시 바뀌는 내용이 있는것 같은데,

규칙서를 아직 제대로 보지않아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게임할때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ㅋㅋ

 

 

 

색상별로 각각 1부터 4까지 적혀있고,

숫자는 스티커가 아닌 나무에 직접 프린트되어있어요

 

 

그리고 게임에 사용되는 컴포들입니다

 

 

 

 

 

 

카드는 집에있던 보드엠 6590에 딱 맞아요

 

 

 

그리고 타일들

 

 

 

 

 

일단 이렇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저부분이 저 나무컴포를 넣는곳인것 같긴한데,

그냥 각각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해놨어요 ㅋㅋ

 

 

 

 

 

카드디자인이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카드 그림이 전부 다 다르다고 하니 그것도 맘에 들어요!

일러스트들도 진짜 있는 건물을 그린거라고 하더라구요

펀칭보드들도 깔끔하게 잘 뜯어진것 같고,

이제 게임만 하면 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