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젬블로 개봉기

2021. 12. 24. 10:39

이 게임은 보드게임 카페 놀러갓을 때 친구들하고 우연히 해봤다가

아니 뭐야 생각보다 재밌잖아?

해서 세일할 때 구입ㅋㅋㅋ

둘이하면 좀 땅도 넓고 긴장감도 없긴한데

그래도 소소잼으로 할만한 게임이예요

 

 

 

 

 

설명서 하나와 6가지 컬러의 블록들이 들어있어요

 

 

 

 

이건 애들도 재밌게 놀수잇을것 같아요

안에 블록으로 그림만드는 방법도 나와있더라구요?ㅋㅋ

 

 

 

 

 

한가지 색깔당 총 18개씩 들어있습니다.

 

 

 

 

색상별로 들어가도록 칸이 나눠져있어요.

 

 

 

 

한번 하게 되면

또해 또해 한번더해

를 외치게 되는 미묘한 매력의 블록게임ㅋㅋ

게임은 쉬운데 끝나면 아쉽다

내가 분명 이길수 있을것 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