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세븐원더스 듀얼 : 판테온 개봉기

2021. 12. 23. 18:07

2인 게임이라면 당연히 세븐원더스 듀얼!

이라고 ㅋㅋㅋ

주어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확장이 나왔길래 구입했어요 ㅋㅋ

처음 세븐원더스 듀얼 구입했을때

신랑이랑 참 많이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까기싫은데 어쩔수없이 카드를 까는게 너무 시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확장이 그 고민을 좀 덜어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크기는 기본 세듀랑 비슷한 박스 크기인것 같아요

 

 

 

확장에 추가되는 보드판이랑 펀칭보드 카드들이 들어있습니다.

 

 

 

 

 

 

 

 

펀칭보드가 두개 들어있어요

 

 

 

 

 

기본판에 추가되는 게임보드판입니다.

 

 

 

 

그리고 불가사의 카드가 두개 더 추가됬어요!

 

 

 

새로 들어있는 토큰들이 뭔가 했더니

카드 위에 저 토큰을 올려놓고 먼저 카드를 가져가는 사람이

토큰을 가져가는 방식인가봐요

(사놓고 아직 못해봄)

 

 

 

새로 추가된 카드들인데

카드를 모은 갯수만큼 추가점수를 주나봅니다.....

 

 

 

 

큰카드가 추가됬어요

토큰들과 같은 문양이 카드 뒷면에 그려있습니다.

얼른 해보고싶다......ㅠㅠ

 

 

 

 

초반엔 신랑이랑 둘이 게임을 그래도 좀 하곤했는데

요즘은 거의 안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2인게임이라 사긴삿지만 언제 돌려볼지 모를 세븐원더스 듀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