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캡틴 블랙잭 개봉기

2021. 12. 24. 10:29

 

 

이 게임은 예전에 회사에서 친한 동생이 새로 구입했다며

해보자고 가져와서 그떄 알게된 카드게임이예요 ㅋㅋ

블랙잭이라는 게임 자체도 몰랐기 때문에

블랙잭을 이 게임을 통해서 알게 됬습니다 ㅋㅋㅋ

사실 본인이 남친이랑 둘이 해봤는데 너무 재미가 없다며 ㅋㅋㅋㅋㅋㅋ

여러명에서 해보자고해서 가져왔던 게임인데 

회사에서 여럿이서 하니까 재밌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세일할때 구입했습니다 ㅋ

 

 

 

 

구성물은 코인펀칭, 설명서, 카드한묶음

 

 

 

게임 자체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설명서도 간단해요!

 

 

 

승리했을 때 가져가는 점수코인입니다 

 

 

 

그리고 카드!

 

 

 

카드별로 어떤 번호가 있는지, 카드설명이 적힌 설명서 여섯장과

각각 캐릭터별 카드예요

전 처음 이 게임 해봤을때 약간 러브레터 같다?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ㅋㅋㅋ

카드별로 스킬? 이 있기 때문에 ㅋㅋ

 

 

 

 

집에잇던 팝콘 67103 슬리브 씌어줬구요

적당하게 들어갑니다-

 

 

 

 

안에 들어있는 트레이에는 슬리브를 씌우니 넘쳐나서 ㅋㅋㅋ

트레이를 빼버렷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수토큰도 넣어야 했기 때문엨ㅋ

 

 

 

근데 신랑이랑 친구들이랑 하면

그냥 블랙잭이 더 재밌데요

ㅋㅋㅋㅋㅋㅋ렉시오 햇을때 포커가 더 재밌다고 했던 것 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중간에 가볍게 돌리기 좋은것 같아요

게임자체도 쉽고 플레이타임도 짧아서 브릿지로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