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라스베가스 개봉기

2021. 12. 31. 14:02

보드게임에 빠지기전에 절판이 나서 있는지 조차 몰랐던 게임인데,

코보게에서 새로 나와서 관심을 가지고 보다가

파티게임으로 좋다고 해서 구입하게 된 라스베가스

 

 

 

 

 

구성물은 많지 않아요

보드게임판 주사위 규칙서, 게임에 사용되는 머니가 들어있어요

 

 

 

숫자별로 건물판이 들어있고,

저기에 그려져있는 건물들은 실제로 있는 건물들이라고 해요 ㅋㅋ

 

 

 

규칙서

 

 

총 5인까지 가능한 게임이고

색깔별로 8개씩 들어있습니다.

 

 

 

게임머니입니다-

빳빳한 카드재질이라 오래사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슬리브는 집에있던 팝콘 6193를 사용했습니다

 

 

 

 

트레이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정리하기 편해요

슬리브 씌어도 넘치지 않고 들어갑니다

 

 

 

사서 처음에 신랑이랑 둘이서 게임을 진행했구요,

둘이서 해도 중립플레이어처럼 주사위 색상 하나 더 추가하고,

4개씩 나눠서 총 12개로 플레이어 해봤는데

이렇게 해도 재밌네요!ㅋㅋㅋ

내가 못먹어도 다른사람이 못먹게 중립주사위로 추가해주면 둘이서 해도 견제가 됩니다

아무리 그래도 여럿이서 해야 제일 재밌겠지만요 ㅋㅋㅋㅋ

 

요즘 여럿이서 모일수가 없어서

셋이서 게임을 한번 해봣는데

확실히 둘이서 하는거보다 더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게임룰도 쉽고 플레이타임도 짧아서 간단하게 돌리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