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oardgame

[보드게임] 실리카우 개봉기

2022. 1. 11. 22:04

 

귀여운 동물들이 그려있는 실리카우입니다.

이 게임은 무려 6명까지 할수있는 파티게임이라구요!ㅋㅋㅋ

 

우연히 게임을 하게됬는데 너무재밌게 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운좋게도 여섯명이서 하게되서 그때 구입을 하게됬는데

이제서야 올림ㅋㅋㅋ

 

 

 

 

구성물은 규칙서 한장과 카드 한묶음입니다

 

 

 

규칙자체가 어렵지 않아서

규칙서도 간단한편입니다

 

 

 

 

카드는 각각 동물들에 점수가 적혀있는 카드와

소에 점수가 적혀져있는 카드가 있어요

 

 

 

그리고 플레이할 카드는 이렇게 네가지 디자인입니다.

 

 

 

 

게임은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진행되고,

3라운드로 진행될수록 점수가 높아져요!!

 

 

 

 

 

 

 

슬리브는 팝콘 프리미엄 5687 사이즈로 사용해줬습니다

 

 

 

 

이 게임은 점수를 많이 먹으면 안되는 게임이예요!

반전!ㅋㅋㅋㅋㅋ

카드를 빨리 털어내는 사람이 이기고,

남은 사람들중 카드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 지는 게임이예요ㅋㅋㅋ

 

누구보다 빠르게 카드를 털어내야 하는데,,,,,

아쉽게도 짝을 맞춰내서 다음턴의 사람에게 점수를 돌리는

폭탄게임같은 느낌입니다-

 

파티게임으로 딱이예요!

한판만 하고 끝내면 아쉬우니까 3라운드까지 진행합니다 ㅋㅋㅋ

6명까지 할수있는 게임이 생각보다 많이 없다보니,

여럿이서 즐길수 있는 게임으로 딱인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