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안산 시골청국장/제육볶음

2022. 6. 14. 21:36

여기는 정말 청국장을 좋아신다면 꼭! 가봐야할 바로 그곳-!

안산에 있는 시골청국장입니다.

 

메뉴는 단 세개

청국장과 제육볶음 순두부 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보통 다들 청국장과 제육을 드시기 때문에,

인원수 확인하시구 별말이 없다면 제육과 청국장으로 나옵니다 ㅋㅋㅋㅋ

 

둘이서 만원이면 저 푸짐한 청국장와 제육을 드실 수있어요!!!

 

그런데 양이, 따지고 보면 각자

1인분씩이니까 양이 1인분으로만 나와야되는데,

솔직히 저정도면 각각 2인분씩 나왔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양이예요

 

 

 

 

뚝배기에 가득 청국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1인분이라고 믿을 수 없을만큼의 제육볶음이 한대접으로 가득나옵니다

 

 

 

 

어마어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랑 둘이가서 먹으면 심지어 제육볶음을 다못먹고 올 때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예전에는 토요일까지 했었던거같은데 지금은 거의 평일에만 운영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일을 하는이상 가서 먹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점심장사만 하기때문에 오전 11시20분 부터 오후 2시까지만해요 ㅋㅋㅋ

 

먹으러 갈때 열한시까지 가서 기다려도

그렇게 기다리는 사람이 나뿐만이 아니라는것ㅋㅋㅋㅋㅋ

오픈하자마자 대기안하고 바로 먹을라면 열한시쯤까지 가서 기대려야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가격! 처음에 갓을땐 5000원이었는데

지금은 6000원으로 올랏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밥은 무제한입니다 마음껏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아! 그리고 골목안이라 바로앞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ㅋㅋㅋ

진짜 청국장 좋아하신다면 이곳은 정말 꼭 가보셔야할 곳! 입니다ㅋㅋㅋ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