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블로그에 광고배너가 뜬다면?

2022. 3. 2. 17:10

요즘 다른 블로그 구경다니다 보면

광고배너가 많던데,,

그냥 돈벌려고 하는것도 아니고 내 기록으로 남기려고 블로그를 하고있긴하지만,

왠지 그냥 내 블로그가 지저분해 보일것 같아서 안넣고 있다 ㅋㅋ

근데 블로그 예상수익이 1년에 삼만원정도 밖에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해서 얼마나 이득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은 넣어서 얼마정도 되려나 궁금하다 ㅋㅋㅋ

난 어짜피 버려진곳이라 넣을생각이 없지만

블로그에 광고배너가 많은 블로그들 보면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갑자기 궁금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