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오랫만에 열심히 글쓰는중....

2022. 4. 20. 15:59

무려 작년 12월에 사진만 올려놓고 업로드를 안해놓은

보드게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심지어 새로 구입한 게임들도 있는데

이건 아직도 내 핸드폰에 그대로 남아있다

왜이렇게 귀찮을까....

 

집에있으면 왜 컴퓨터에 앉기 싫을까

ㅋㅋㅋㅋㅋㅋ

 

맛집가서 찍은 사진들은 무려 20개 이상 아직도 

사진만 등록된 채로 아직 게시도 안되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보드게임 페스타 전에

찍어놓은 사진을 부지런하게 올려보도록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