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일산 개성손만두 깔끔한 만두전골

2019. 12. 13. 13:22

깔끔하고 진한 육수가 맛있는 만두전골집입니다-

이곳은 예정에 없었는데,

일산에 이케아 구경갔다가 갑자기 만두전골이 먹고싶다고 해서

찾아가게 된 곳이었어요!

전골러버 이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도 춥고 하니 더 생각나는거겟죠?ㅋㅋ

 

 

육수가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아주깔끔한 육수예요-

 

저랑 남자친구는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김치만두로만 2인주문했습니다-

 

 

 

속이 아주 꽉찬 김치만두ㅋㅋ

 

원래 육수도 맛있었는데

이 김치만두가 터지면서 나는 육수맛도 일품이었어요!

 

 

 

1인당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가 4개씩입니다

그리고 칼국수도 저렇게 같이 나와요

물론 추가사리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가게됬는데 맛있어서

다먹고 집에가는길에 포장해갔어요 ㅋㅋㅋㅋ

저희 엄마아빠도 맛있다고 ㅋㅋ

다음에 진하고 깔끔한 국물이 생각날때 한번더 가봐야겠어요-!

이케아나 스타필드 구경하시구 먹으러 가기에도 좋습니다>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