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신당동 우정 즉떡&닭발

2019. 12. 13. 13:04

아주 오랫만에 신당동 떡볶이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떡볶이와 닭발을 먹으러 ㅋㅋㅋㅋㅋㅋ

 

원래 즉석떡볶이도 좋아하고, 게다가 맛잇는 닭발까지!

 

 

 

넷이서 만나기로 했는데 둘이 먼저 도착해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래서 먼저 둘이 먹을 수있는 닭발을 2인주문합니다 ㅋㅋㅋ

매운걸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확실히 다른곳보단 덜맵더라구요 ㅋㅋㅋ

첨엔 맛있게 먹었는데 먹다보니 점점 매워진다 ㅋㅋㅋㅋㅋㅋ

 

여기 떡볶이타운에서 파는 닭발들은 특징이있어요

정말 입에서 닭발이 녹는다는거예요 ㅋㅋㅋ

뼈발라먹기 아주 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명이 합류 ㅋㅋ

바로 떡볶이 2인분을 주문합니다 ㅋㅋㅋㅋㅋ

 

 

2인분인데도 양이 한가득ㅋㅋㅋ

원래는 여기에 볶음밥까지 먹을 생각이었는데,

애초에 볶음밥말고 주먹밥을 주문해서 ㅋㅋㅋㅋㅋㅋ

같이 먹다보니 네번째 사람이 합류 ㅋㅋ 하지만 이미 음식들이 다 절반이상은 동이난상태 ㅋㅋ

 

먹다보니 뭔가 아쉽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급 2차를 가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시장안에있는 횟집으로 ㅋㅋ

저게 4만원짜리 예요 ㅋ

제가 산낙지가 먹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

산작지가 없는건 3만원입니다 ㅋㅋ

 

난 술도안먹는데 2차까지

오로지 먹기위해 ㅋㅋ

 

배가 터질것만 같아요

 

아직도 닭발이 생각이 납니다 ㅋㅋㅋ

저기에 사리로 면을 넣어 먹기도 하더라구요!

 

닭발과 떡볶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