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문정 마마된장 건강한 한끼 밥상

2019. 12. 13. 10:42

문정동에 있는 건강한 밥집 소개할께요-

이 밥집은 몰랐던 곳인데, 점심시간에 밥집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가게된 곳입니다-

평소에 쌀밥? 을 선호하던 저에겐 딱! 인곳이었어요!

 

점심시간엔 사람도 많더라구요-

전 평소에 청국장을 좋아하는데 청국장집이 생각보다 별로 없잖아요

근데 여긴 된장찌게에 저렇게 청국장콩을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된장찌개를 좋아하던 남자친구가 밥을 아주 맛잇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삼겹살정식? 이었나 뭐엿나 ㅋㅋㅋ 그거 시켜먹었는데

정갈하게 잘나오고 맛도 맛있고 ㅋㅋ

든든하게 먹은 느낌입니다-

 

문정에서 밥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