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광명 생어거스틴 매콤새콤 똠양꿍과 맛잇는 나시고랭

2019. 10. 14. 13:15

똠양꿍이 너무 좋아서

먹고싶을땐 생어거스틴을 가요 ㅋㅋ

가끔 인터넷에서 할인권을 팔땐 놓치지말고 바로 구입하거든요!

 

이번엔 광명점에서 구입가능했다고해서,

구입해놓고 이번에 다녀왔어요

 

간김에 롯데몰구경도 하고 이케아구경도하구 ㅋㅋ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엇을땐

똠양꿍이 식지않게

밑에 불을 붙여줬었는데 여긴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게좀 아쉬웟어요

뜨시게 먹구싶은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히 식어가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시고랭입니다

사실 2인세트메뉴로 주문해서

생어거스틴볶음밥이랑 이거랑 고민하다가

그래 그래도 나시고랭이 더 낫지 ㅋㅋㅋㅋㅋㅋ

 

 

 

이건 사실 메뉴이름을 몰라요

팟타이인지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그냥 라임만 뿌리고 먹었었는데,

남자친구가 저 가루들도 다 섞는거 아니냐며

그래 그래서 다 섞고 비볏더니

너무 매운 대참사.........

(물론 매운걸 못먹는 내입장에서만 대참사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가 불러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

다 먹지도못하구 이렇게 끝을 내고 말앗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똠양꿍을 먹을꺼였는데

차라리 요리로 하나를 더 시켯음 좋앗을꺼라고 ㅠㅠㅠ

휴 이렇게 배부를줄 몰랏어요 ㅋㅋ

 

그리구 세트메뉴는 구입한 할인쿠폰으로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각각 메뉴로 따로 나눠서 결제했어요

그래도 핵이득ㅋㅋㅋㅋㅋ>ㅂ<

 

 

 

똠양꿍이 먹고싶을땐

생어거스틴을 가세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