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restaurant

[맛집] 대관령 황태덕장 고소한 미역국과 매콤한 황태구이

2019. 10. 14. 13:22

남자친구 부부커플이랑 넷이서

대관령에 놀러갓다왔어요

 

갑자기 대하철이라고

대하를 사가지고 가서 먹자하는데

느닷없이 대관령인 이유는 모르겠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대관령으로 놀러갔다왔습니다

날씨가 확실히 여기하고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여기날씨만 믿고 반바지 입고 갓다가 얼어죽을뻔했어요 ㅋㅋㅋ

 

 

전날은 거기서 고기구워먹고 놀고

집에 가는길에

대관령은 황태가 유명하다며

남자친구가 아는 식당이있더라구요

 

근데 펜션주인이신분이

여기 사람들은 거기보단 다른데를 간다며

알려줘서 남자친구가 현지인이 알려주는곳이니까 가보자

해서 황태덕장에 가기로했습니다

 

황태회관 바로 옆이더라구요 ㅋㅋ

남자친구는 황태회관에서밖에 안먹어봣데요

 

여기서 둘이 황태미역국과 황태구이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근데 납자친구 입맛은

황태미역국은 황태회관이 더 맛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들깨가 안들어가잇고

그냥 미역국에 황태만 들어있는것 같다구 그래서

 

그런데 황태구이는 맛있었어요

거기랑 큰차이는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서 저는 맛잇게 잘먹고왔어요 ㅋ

 

 

 

 

 

구이 비쥬얼ㅋㅋㅋㅋㅋㅋㅋㅋ

질기지도 않구 양념도 적당히 맵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맛잇어요!

맛집이긴한지 먹는중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이건 기본반찬들입니다-

 

 

 

대관령이 황태가 유명한지는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주변에 고깃집이나 황태집이 많더라구요

손님도 많이오고,

주차도 반대편 공터인지 그냥 주차장인지 자유롭게 할수잇고

 

대관령에 놀러가신다면 황태구이를 먹고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릴께요-!